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사피부염 앓고 있는 유명인들
    주사피부염 파헤치기 2023. 4. 19. 13:07

    주사피부염 왜 나한테 왔을까

    왜 나만 걸렸을까 왜 신은 나에게 이런 시련을 주셨을까. 

    했는데 좀 위안이 될까 해서 구글에 주사피부염에 걸린 셀럽들을 검색해 보았다. 

     

    관리하기에 너무 복잡한 피부이기 때문에 돈많은 유명한 사람들조차도 여전히 통제하기 어렵다. 
    붉게 상기된 뺨, 코, 이마를 유발하는 염증성 피부 질환이며 작은 농포, 울퉁불퉁한 피부, 그리고 건조한 피부의 패치를 동반할 수 있는 주사피부염의 특성상 화장은 커녕 선크림도 사치이기 때문이다. 

    많은 다른 피부 유형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창백한 북유럽 피부 유형에서 가장 흔하며, 특히 금발이나 빨간 머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흔하다고 하다.

    주사피부염에 대한 원스톱 치료법은 없습니다. 성공적인 관리에는 대개 나쁜 플레어 업이 발생할 때 약물 치료가 수반됩니다. 이것은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매우 민감한 피부를 위해 고안되었으며 향기가 많이 나거나 화학적인 스킨케어 제품과 화장품을 피하는 것을 포함하는 엄격한 피부 관리 루틴과 결합됩니다. 우리의 로사체아 칼메 계열 크림은 피부의 반응성을 줄여줍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매운 음식과 너무 많은 술을 피하고, 일반적으로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로 세수하는 것과 같은 피부 온도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피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생활 방식의 변화 또한 그 상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사피부염을 가진 셀럽들을 찾아보니..

    프린스 윌리엄, 빌클린턴 전 대통령, 신시아 닉슨, 샘스미스, 르네젤위거 뭐 많다.

     

    위로를 받읍시다

    다들 잘 살아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